Volvo Viral Campaign
“Can an excavator serve wine & cheese?”
세계 와인 & 치즈의 날 바이럴 캠페인
클라이언트: Volvo
제작사: 아더사이드 OTHERSIDE
감독 & 편집: 밀리오레보이 Migliore Boy
제작PD: 송소현
올인원 편집 & 후반작업: 아더사이드 STUDIO
볼보건설기계 바이럴 캠페인 영상.
아더사이드에서 볼보와 지속적으로 진행중인
SNS 바이럴 캠페인 “What can we do next?” 콘텐츠로,
“어느 것이든 할 수 있다”는 챌린지의 목적을 가지고
세계 와인 & 치즈의 날을 기념하여
포크레인으로 와인과 치즈를 서빙하는 컨셉을
직접 기획하고 제작하였습니다.
아더사이드 원스탑 유튜브 제작 서비스 - 아더사이드 STUDIO
기획 / 촬영 / 편집 / 모션그래픽 / 후반작업 / 쇼츠 + 썸네일까지
그리고, 클라이언트의 브랜딩과 채널 톤앤매너를 반영한
100% 수제작으로 커스팀 디자인 로고/모션그래픽을 만듭니다.
기존의 저가 템플릿으로 소중한 콘텐츠를 낭비하지 마세요.
타 채널과 차별화된 "보이는 유튜브 영상"을
기획부터 납품까지 한 번에 책임지겠습니다.
SNS 맞춤 영상 및 썸네일 제작
인스타그램 1x1 썸네일 및 영상
쇼츠 & 릴스 9x16 썸네일 및 영상
유튜브 썸네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