Volvo Viral Campaign

“Can an excavator serve wine & cheese?”

세계 와인 & 치즈의 날 바이럴 캠페인

클라이언트: Volvo

제작사: 아더사이드 OTHERSIDE

감독 & 편집: 밀리오레보이 Migliore Boy

제작PD: 송소현

올인원 편집 & 후반작업: 아더사이드 STUDIO

볼보건설기계 바이럴 캠페인 영상.

아더사이드에서 볼보와 지속적으로 진행중인

SNS 바이럴 캠페인 “What can we do next?” 콘텐츠로,

“어느 것이든 할 수 있다”는 챌린지의 목적을 가지고

세계 와인 & 치즈의 날을 기념하여

포크레인으로 와인과 치즈를 서빙하는 컨셉을

직접 기획하고 제작하였습니다.

아더사이드 원스탑 유튜브 제작 서비스 - 아더사이드 STUDIO

기획 / 촬영 / 편집 / 모션그래픽 / 후반작업 / 쇼츠 + 썸네일까지

그리고, 클라이언트의 브랜딩과 채널 톤앤매너를 반영한

100% 수제작으로 커스팀 디자인 로고/모션그래픽을 만듭니다.

기존의 저가 템플릿으로 소중한 콘텐츠를 낭비하지 마세요.

타 채널과 차별화된 "보이는 유튜브 영상"을

기획부터 납품까지 한 번에 책임지겠습니다.

SNS 맞춤 영상 및 썸네일 제작



인스타그램 1x1 썸네일 및 영상

쇼츠 & 릴스 9x16 썸네일 및 영상

유튜브 썸네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