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리즈 아트페어 x 아트유튜버 이소영

"프리즈 서울의 모든 것”

클라이언트: 프리즈 아트페어, 아트메신저 이소영, 한화생명

제작사: 아더사이드 OTHERSIDE

감독 & 편집: 밀리오레보이 Migliore Boy

제작PD & 디자인: 송소현

올인원 편집 & 후반작업: 아더사이드 STUDIO

프리즈 아트페어 특집 유튜브 콘텐츠 “프리즈 서울의 모든 것”

제작기간: 3주

역할 범위:

  • 대본 제작

  • 사전제작 (장소 섭외 / 의상 / 세트디자인

  • 촬영 (5캠 동시 운용)

  • 편집 + 자막 + 컬러 + 믹싱 + 모션그래픽 일체

  • 쇼츠 + 썸네일까지 제작

작업과정:

‘아트페어’라는 이벤트에 맞춰 영향력 있는

유튜버/인플루언서 이소영 님이 섭외 되었고,

사전제작부터 3주라는 타이트한 데드라인을 위해

여러가지 컨펌 과정을 병렬로 동시 진행하였습니다.

촬영 후 편집 및 모션그래픽까지 채널 콘셉트에 맞춰

아더사이드의 유튜브 전문 제작 서비스 아더사이드 STUDIO에서

100% 인하우스 수작업으로 진행하였습니다.

범용성이 높지 않은 ‘순수미술’에 관한 토픽임에도

섭외된 인플루언서/유튜버 채널의 평균 조회수를

3배 이상 상회하는 조회수를 달성하였습니다.

다소 지루할 수 있는 1인 전문가의 정보 전달성 콘텐츠를

최적의 편집 구성을 찾는 데에 노력하였으며,

또한 쇼츠, 썸네일까지 한 번에 제공함으로써

클라이언트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드렸습니다.

아더사이드 원스탑 유튜브 제작 서비스 - 아더사이드 STUDIO

기획 / 촬영 / 편집 / 모션그래픽 / 후반작업 / 쇼츠 + 썸네일까지

그리고, 클라이언트의 브랜딩과 채널 톤앤매너를 반영한

100% 수제작으로 로고/모션그래픽 디자인을 만듭니다.

기존의 저가 템플릿으로 소중한 콘텐츠를 낭비하지 마세요.

타 채널과 차별화된 "보이는 유튜브 영상"을

기획부터 납품까지 한 번에 책임지겠습니다.

썸네일 제작 결과



YouTube

프리즈서울 컬러톤 반영 + 스폰서 디자인 코드 융합


채널 브랜딩을 반영한

100% 맞춤 모션디자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