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리즈 아트페어 x 아트유튜버 이소영
"프리즈 서울의 모든 것”
클라이언트: 프리즈 아트페어, 아트메신저 이소영, 한화생명
제작사: 아더사이드 OTHERSIDE
감독 & 편집: 밀리오레보이 Migliore Boy
제작PD & 디자인: 송소현
올인원 편집 & 후반작업: 아더사이드 STUDIO
프리즈 아트페어 특집 유튜브 콘텐츠 “프리즈 서울의 모든 것”
제작기간: 3주
역할 범위:
대본 제작
사전제작 (장소 섭외 / 의상 / 세트디자인
촬영 (5캠 동시 운용)
편집 + 자막 + 컬러 + 믹싱 + 모션그래픽 일체
쇼츠 + 썸네일까지 제작
작업과정:
‘아트페어’라는 이벤트에 맞춰 영향력 있는
유튜버/인플루언서 이소영 님이 섭외 되었고,
사전제작부터 3주라는 타이트한 데드라인을 위해
여러가지 컨펌 과정을 병렬로 동시 진행하였습니다.
촬영 후 편집 및 모션그래픽까지 채널 콘셉트에 맞춰
아더사이드의 유튜브 전문 제작 서비스 아더사이드 STUDIO에서
100% 인하우스 수작업으로 진행하였습니다.
범용성이 높지 않은 ‘순수미술’에 관한 토픽임에도
섭외된 인플루언서/유튜버 채널의 평균 조회수를
3배 이상 상회하는 조회수를 달성하였습니다.
다소 지루할 수 있는 1인 전문가의 정보 전달성 콘텐츠를
최적의 편집 구성을 찾는 데에 노력하였으며,
또한 쇼츠, 썸네일까지 한 번에 제공함으로써
클라이언트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드렸습니다.
아더사이드 원스탑 유튜브 제작 서비스 - 아더사이드 STUDIO
기획 / 촬영 / 편집 / 모션그래픽 / 후반작업 / 쇼츠 + 썸네일까지
그리고, 클라이언트의 브랜딩과 채널 톤앤매너를 반영한
100% 수제작으로 로고/모션그래픽 디자인을 만듭니다.
기존의 저가 템플릿으로 소중한 콘텐츠를 낭비하지 마세요.
타 채널과 차별화된 "보이는 유튜브 영상"을
기획부터 납품까지 한 번에 책임지겠습니다.
썸네일 제작 결과
YouTube
프리즈서울 컬러톤 반영 + 스폰서 디자인 코드 융합
채널 브랜딩을 반영한
100% 맞춤 모션디자인